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플친 추가 시 2,000원 쿠폰 증정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Q&A입니다.
작성자정****
ip
작성일2022-05-21 18:37:48
조회수33
평점0점
상품 게시판 상세

고객의 전산이 공유되지 않는다는게 무슨 의미인가요? 공유되지 않는다는 건 회사 내에서 업무 처리 진행 상황을 공유하지 않는다는 의미겠죠. 


저는 유선과 카톡 상담, 심지어 1:1 문의로도 교환을 요청 했는데요. 지금까지 제가 문의한 것에 대한 홈페이지에서 답변에는 배송 관련 불편 사항에 대해서만 죄송하다 하시니 배송 이외의 불편에 대한 사과는 없다는 의미겠죠? 


그나마 유선이나 카톡 상담으로는 진정성이 느껴졌었는데 그 이후 교환 처리 진행 상황을 보니 그냥 말로만이였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저 또한 수거 이후 교환 진행 흐름을 확인할 수 없는데요. 따로 연락을 주신 것도 아니고 제가 문의 남긴 이후에나 발송 되었다 하니.. 제품이 좋아도 서비스가 이런식이면 고객은 재구매 하지 않겠죠? 


물론 함께 구매한 립밤, 에센스, 로즈데이 크림을 일주일 이상 써본 결과 재구매할 생각은 없구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닥터 하우쉬가입니다. 

고객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상품 당사에 입고 된것으로 확인되어, 당일 오전 출고 해드렸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전산과 저희 전산이 공유되지 않아서 교환진행의 흐름이 확인되지 않으십니다. 

교환 배송관련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교환 보낸 상품은 도대체 언제 교환되나요 월요일에 수거되고 목요일 밤 10시 까지도 깜깜 무소식이네요 카톡 상담창과 유선상으로는 죄송하다며 최대한 빠른처리 해주신다면서요 이게 최대한인가요? 마이페이지 들어가보니 교환도 ‘0’건으로 되어있고요 이건 무슨 상황이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0819 클레리파잉 토너 100ml 비밀글 상품 Q&A입니다. S**** 2022-11-22 09:38:05 1
10822    답변 비밀글 상품 Q&A입니다. 2022-11-22 15:35:40 1
9810 클레리파잉 토너 100ml 상품 Q&A입니다. J**** 2022-09-18 23:00:30 54
9813    답변 상품 Q&A입니다. 2022-09-19 09:11:49 54
8005 클레리파잉 토너 100ml 상품 Q&A입니다. 정**** 2022-05-19 22:05:08 70
위로